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이야기/제품리뷰

파주 신세계 아울렛 - 컨버스뮬 쇼핑

by 해피해피윤 2021. 4. 27.
반응형

 

파주 신세계아울렛


요즘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서
쇼핑을 하러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이날 지금 보니 날씨가 너무 좋았네요

신세계아울렛은 이천이랑 파주를 종종 가는데
파주가 더 구경할게 많은 것 같아요
이천은 명품아울렛 위주 제품이 많아서요.
다음엔 상품권 모아서 그릇이나
냄비 사러 방문해보려고 해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리 없죠ㅠㅠ
이날, 와인 앤 모어도 세일을 많이 하더라고요
와인은 종류가 많아서
봐도 봐도 잘 모르겠어요
맥주도 8캔 만원 행사도 해서
구매할까 하다
집에 있으면 맥주는 자꾸 음료 마시듯이 먹게 되어
자중했습니다🥲

<성수동 육칼>
육칼 기본 9.0
육칼 세트 11.0

아울렛 푸드코트 3층에 위치한 성수동 육칼
보통 육칼은 다 호불호 없이 잘 먹는 음식인데,
여기 너무 그냥 그저 그런 맛..ㅋㅋㅋ
여러분 여기 가서 다른 거 드세요^^
저랑 남편이랑 먹다가
둘 다 맛없다고 했어요.

편집샵도 실컷 구경하고
항상 줄 서는 나이키도 구경했답니다
나이키는 세일을 많이 하고 있었어요.
운동은 하기 싫은데
운동복은 왜 맨날 사고픈 걸까요?:)

컨버스 뮬

전부터 사고 싶었던 컨버스 뮬을
드디어 구매해왔답니다.

( 컨버스 뮬 사이즈 팁)
저는 평소에 225-230신거든요
근데 뮬 225 사이즈는 조금 남더라고요
그래서 사이즈 220으로 샀습니다.

만약 양말 신고 신으실 거면
정사 이즈나 사이즈 업해서 신으시면 될 것 같고
저처럼 딱 맞는 신발 좋아하시는 분은
이렇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신다 보니 너무 딱 맞는 느낌보다는
225 사이즈가 더 편했을까 싶긴 해요😊

암튼 이번 여름은 이 친구와 잘 보내봐야 될 것 같아요
편하기도 편하고
귀여워요🙃🙂

이날 화려한 원피스도 샀는데,
조금 더 날 풀리면 입어봐야겠어요.
남편도 여름 반팔티를 구매했어요
타미도 실컷 세일 중이었거든요!!


다들 봄 되니깐 쇼핑 많이 하실 것 같은데
나들이 겸 아웃렛도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물론 예상 지출 계획은 세우시길🤫



https://coupa.ng/bYgEuQ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데인티 뮬 블랙 567945c *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