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카페

[공릉] 플랫커피 | 공트럴 파크 커피집

by 해피해피윤 2021. 12. 8.
반응형

 

공릉 플랫커피

서울 노원구 공릉로 39길 20

070-8614-8747

매일 12:00-22:00(월요일 정기휴무)

 

공릉 카페거리에 위치한 플랫 커피

다양한 종류의 커피, 디저트류를 맛볼 수 있고

내추럴 와인도 파는 곳인 것 같아요.

 

요즘은 내추럴 와인이 대세인지

카페에서 내추럴 와인을 함께 판매하는 곳이

생각보다 많아지는 것 같아요.

코로나로 인해서 와인 판매량이 많이 늘었다는 게 사실인가 봐요.

 

골목길 한쪽 코너에 자리를 잡아서

분위기는 약간 이국적이기도 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였답니다.

 

내추럴 와인은 포장 시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FLAT(@flat___coffe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와인 리스트는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시면 돼요.

홀이 큰 편이 아니라 테이블이 4개 정도밖에 되지 않지만 

프라이빗한 좌석도 있긴 합니다.

 

기본 아메리카노 4,500원부터 시작하며,

간단한 디저트류 등도 맛볼 수 있더라고요.

근데, 직원분이 조금 불친절한 느낌을 받아서 첫인상은 조금 아쉬웠어요^^;

좌석은 그렇게 많지 않고,

공간 공간이 아기자기하고 심플하게 꾸며져 있고요.

밤에 오면 더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요.

인테리어나 공간이 주는 느낌은 좋았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라테와

스콘 플랫(5,000원) 주문했어요.

잼 2가지와 치즈 종류였던 것 같은데 

스콘이 좀 오래된 느낌이었어요.

 

원두는 산미가 조금 있는 편이라서

산미가 있는 걸 싫어하시는 분은 별로 좋아하시진 않을 것 같아요.

그래도 커피맛은 좋은 편이었어요.

 

 

겉으로 봤을 때 비주얼은 엄청 맛있어 보였는데,

너무 푸석푸석해서 부스러기가 엄청나 오더라고요.ㅋㅋ

가격대를 생각하면 조금 비싸게 느껴지기도 해요.

 

담에 가게 된다면 디저트류는 안 시킬 것 같아요.

사람이 이상하게도 가게에 대한 첫 느낌이 안 좋으면,

시키는 메뉴나 서비스에도 영향을 받는 것 같기도 하고요.

아무래도 공릉 카페거리에는 다양한 카페가 많고,

커피가 맛있는 집들도 많기 때문에

재방문 의사는 별로 없을 것 같긴 해요^^;

 

그래도 밤엔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 한 번쯤 가볼 만 하긴 합니다.

재방문 지수 : ★☆☆☆☆

 

앞으로는 카페나 음식점에 재방문 지수도 함께 넣을 예정입니다.

모든 건 내돈 내산이고, 제가 느끼는 솔직한 평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