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카페

[이문동/한예종] 유앤미(u and me)| 아기자기한 디저트 카페

by 해피해피윤 2021. 12. 7.
반응형

 

이문동 디저트 유앤미(u and me) 카페

서울 동대문구 이문로 193

TEL. 0507-1315-1149

영업시간: 09:30-23:00

 

외대에서도 가깝고, 한예종 근처인 카페 유앤미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동네 카페 치고는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너무 아기자기하게 플레이팅 되어있어서

눈도 즐겁고, 고르는 재미도 있는 곳이예요.

 

귀여운 케이크 초와 소품도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었어요.

이런 아기자기한 초들은 어디서 구하시는 건지

너무 이쁘고 귀여워요ㅋㅋ

정말 디저트가 다양하죠?

매장은 크기가 크지 않은데,

디저트가 정말 다양하고

요즘 인기가 많은 디저트들은 다 준비되어있는 것 같아요.

 

브라우니, 마카롱, 까눌레, 스콘, 머핀 등등

정말 다양했어요.

주변에는 배달도 함께 진행하는 것 같더라고요.

좌석이 소파석이랑 테이블석 하나씩 준비되어있어

보통 테이크아웃을 더 많이 할 것 같았던 곳이에요.

정말 아기자기한 카페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레모네이드

까눌레, 레몬 파운드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가격이 3천 원이었고요.

가격대는 동네 카페 가격대인 것 같아요.

디저트류도 다른곳에 비해서는 그렇게 비싸다고 느끼지 못했습니다.

아메리카노 맛은 그냥 평범했구요.

레몬에이드, 아메리카노 양이 모두 많아서 좋았고요.

레몬에이드 재료도 듬뿍듬뿍 들어간 것 같아요.

여긴 디저트 고르는 재미도 쏠쏠해서

한 번쯤 또 가볼 만한 것 같아요.

까눌레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이었고

레몬 파운드케이크도 미니미니 한 게

귀엽고 맛있었답니다.

이문동 디저트 카페 유앤미

다음엔 또 어떤 디저트들이 준비되어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