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압구정로데오/청담] 리틀넥 청담점| 브런치 맛집

by 해피해피윤 2020. 2. 25.
반응형

 

 

 

압구정 로데오 리틀넥
브런치 맛집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30분 정도 대기를 하고야 말았다😮

예약이 불가하다는게 너무나 아쉬웠어요ㅠㅠ

(일행이 다와야 입장할 수 있답니다)
우리 말고 대기를 이미 많은 분들이 하고 계셨고

날씨 추운데 기다리느라 너무 힘들었네용..

요즘 핫한 곳이긴 한가봐요.

 

 

 

 

전에 경리단길에 몇번가서 먹고
압구정 온뒤로는 첫 방문이었는데
언제 가도 따뜻한 분위기는 여전하다

요즘 경리단길 가게들이 많이 빠지는 추세인 것 같던데😯

 

 

명란 크림 파스타

 

명란, 홍게살, 그라다파다노, 페퍼론치노가 들어갔다

그래서 살짝 매운 맛도 난다
음식은 먹음직스러워야 손이 더 가는데
눈으로도 행복하다💛

 

 

에그 베이컨 프레즐


기본적으로 프레즐 빵이 너무 딱딱해서
먹기 좀 힘들었다는 😂

 

 

 

기대했던 아보카도 토스트
모든 테이블에 이건 하나씩 있는 것 같았다는❤
아보카도를 좋아하지 않아도 비주얼만으로도 한번 먹어봐야 하지 않을까?
수란이랑 어우러져서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았다
집에서도 언제 기회 되면 이렇게 해볼까..

 

 

 

 

셋을 한꺼번에 먹으니 배가 부르긴 했지만
30분을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
압구정 로데오에서 오래가는 브런치 집으로 남아주길!

 

 

리틀넥 청담점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점심 last order 14:30, 저녁 last order 20:30),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51길 17

전화번호 : 0507-1400-147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