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카페

[하남] 미사장 | 숲속에 있는 듯한 서울 근교 멋진 카페

by ROSEBEBE 2020. 12. 15.
반응형

숲속에 있는, 하남 미사장

하남에도 이런 카페가 있을수 있다니,

처음 방문했을때 놀랐어요.

야외에도 앉을수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있고

여름에 오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코로나가 빨리 없어져야 야외에서 마스크벗고 차도마시고할텐데ㅠㅠ

 

 

미사장은 인테리어 디자인 스튜디오 NEED21에서 운영하는

갤러리와 쇼룸 그리고 카페가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라고 하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7.0

오리지널라떼 7.5

 

커피랑 음료가격은 좀 있는 편이예요:)

 

숲속뷰 야외 자리도 마련되있어서

힐링되는 느낌

여름되면 여기가서 앉아만 있어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다른 건물에는 갤러리, 쇼룸이 마련되있어요.

작은 소품이나 가구를 구입할수있는 곳이더라구요.

꼭 좋은 남의 집에 놀러온것 같은 기분

여기에도 조금 자리가 마련되 있긴하답니다.

하나하나 공간에 신경을 많이 쓰신것같아요.

무엇보다 샹들리에가 너무나 멋졌어요.

아래에서 보는거랑 위에서 보는거랑 또 느낌이 너무 다르더라구요:)

가구나 조명도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서울에서 이렇게 가까운 공간에

초록초록뷰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인 미사장

 

주차공간도 따로 마련되있으니

한번쯤 가보셨으면 좋겠네요.

 

A.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로40번길 176

T. 031-792-1377

영업시간 평일: 10:00 - 21:00

주말 10:00-21:00

월요일 휴무, 설날,추석 당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