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신내] 스파게티 스토리 | 가성비 좋은 맛집

by 해피해피윤 2021. 12. 28.
반응형

 

신내 스파게티스토리

서울 중랑구 봉화산로56길 25
02-493-7772

매일 11:00-21:00

주차, 포장, 배달, 제로 페이 가능

 

 

신내동 가성비 맛집으로도 유명한

스파게티스토리에 다녀왔어요.

제일 기본은 미트소스 스파게티가 5,5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는 거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심지어 가격을 최근에 올리신 거라는 게 더 믿기지 않네요.

둘이서 방문했는데 양은 왠지 많은 편이 아닐 거 같아

3가지 메뉴를 시켰는데 잘한 것 같아요.

미트소스 스파게티, 치즈 오븐 김치볶음밥, 플레인또띠아피자를 시켰어요.

현금결제를 하시면 마늘빵을 서비스로 주시는 곳이기도 해요.

 

셀프코너는 따로 마련돼있어서 필요한 걸 가져다 드시면 돼요.

사장님 두 분 부부가 운영하시는 거라서

배달이랑 홀 둘을 운영하셔서 엄청 바쁘시더라고요.

배달로도 인기가 많은 집 같아요.

먼저 나온미트소스 스파게티 5,500원

양은 많은 편이 아니지만, 가성비가 너무 좋고

맛도 좋았어요.

이 동네분들이 많이 찾는다더니 이유가 다 있는 것 같아요.

치즈 김치볶음밥 7,500원

볶음밥에 치즈도 듬뿍듬뿍 올라가서 맛있게 먹었어요.

 

플레인또띠아피자 7,500원

꿀이 함께 나와서 찍어먹기도 좋고,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메뉴였답니다.

도우가 얇은 편이라 부담스럽지도 않고 좋았어요.

이렇게 보니까 다시 먹고 싶네요.

3가지를 메뉴를 시키고도 20,000원이 나왔으니

정말 저렴한 게 맞죠?

스파게티 스토리가 체인점인 것 같은데

본사에서도 재료값 상승으로 가격을 올리라고 계속 그러셨다는데,

최근에서야 가격을 올린 것 같더라고요.

사장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재방문의사 있을 정도로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었던 것 같아요.

계속 오래오래 운영이 되었으면 좋겠는 식당이네요^^

 

반응형